[시선뉴스] 이탈리아 산펠레그리노 탄산수가 함유된 누카 코스메틱(nuca cosmetic)이 국내 런칭했다.

이번 런칭된 누카의 4종 제품에는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주는 이탈리아 산펠레그리노 탄산수가 모두 함유돼 있다.

누카는 소녀의 건강하고 센슈얼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소녀의 피부를 지향하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누카의 4종 제품은 24시간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누카 하이드로 메가 워터폴 크림’과 목화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눈에 띄는 미백효과를 가진 ‘누카 소프트화이트닝 코튼크림’, 3가지 제품을 하나로 만든 ‘ 누카 올 스트라이크 토탈 솔루션’, 화사한 혈색을 표현해주는 ‘누카 모이스처라이징 핑크쿠션’이 출시됐다.

누카 코스메틱은 국내 론칭 기념으로 ‘누카 모이스처라이징 핑크쿠션’을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시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런칭 전부터 셀럽과 많은 사람들이 누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만큼 향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를 만족 시키는 브랜드로 성장 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현재 누카는 롯데백화점 명동점, 잠실점 등 서울 주요 백화점 편집샵에 입점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