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조민기가 연극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청주대에서 성추행 의혹으로 사임했다는 보도를 부인한 가운데 그가 딸의 연애를 궁금하는 딸바보 아빠 면모를 보여줬던 모습이 관심을 끈다.

조민기는 SBS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딸 조윤경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방송에서 조민기는 딸의 남자친구에 대한 존재를 궁금해하고, 스킨십에 대한 질문을 하며 스스럼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조민기 (사진=SBS 화면 캡처)

현재 해외에서 유학중인 조윤경을 찾아간 조민기는 남자친구와 집 바로 아래에 있는 카페에서 자주 만난다며 조민기와 그곳을 찾았다. 

조민기는 조윤경에게 남자친구를 언제 만났는지 물었고, 조윤경은 "중국에서 처음 만났었다"면서 "외모는 합격이지만 성격은 무뚝뚝했었다"고 밝혔다. 특히 조민기는 "여기서 남자친구와 나란히 앉아 손도 잡았냐. 뽀뽀도 했냐"라고 자세히 물었고, 딸은 말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이때 조민기의 표정이 점점 굳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민기는 20일 불거진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 "떠도는 구설이며, 진상규명을 요청한 사안"이라며 사실을 부인했다.

네티즌들은 "jysw**** 아니 학교가 유치원 아니고 대학교에서 중징계를 내릴 정도면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까 처벌한 거 아닌가" "* 와..청대 예대졸업생으로서 조민기 교수님 연영과 수업오시면 맨날 과 학생들 모두 불러서 매점에서 맛잇는거 사주고 그러는 모습보고 학생들 많이 아끼시는 것같았는데.." "jack**** 청주대 연영과 다니는 학생이면 이 기사가 딱히 놀랍지도 않을걸요.확실한 물증이 없어서 그렇지 우리가 본게 몇갠데" "anst**** 조밍기 유명함" "nung**** 정말 루머라면 명명백백 밝히셔야할듯" "dlgs**** 더럽네요 딸뻘인 학생들한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