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이 기자회견에서 성추행 의혹을 반박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12일 기자회견에서 자신에게 쏠린 성추행 주장을 조목조목 반박했다. 피해를 주장한 A씨를 만난 2011년 11월경, 그리고 성추행이 발생했다는 같은해 12월 23~24일 여의도 렉싱턴 호텔 룸에서 A씨를 만난 사실이 없고, 성추행한 사실이 없다고 못박았다. 

정봉주 기자회견에서 밝힌 당일 행적은 이렇다. 정봉주 전 의원은 23일 당일 명진스님, 이어 민변 변호사들을 만나다 노모가 쓰러져 병원 응급실로 직행했고, 이후 다시 민변 변호사와 명진스님을 만나 오후 늦은 시간까지 회동을 갖았다. 또한 이후 '나는 꼼수다' 멤버들과 식사를 하러 갔다는 설명이다. 24일에는 고 문익환 목사 묘소에 참배를 하고 서울로 돌아와 광진구 W호텔에서 부인을 불러 함께 커피를 마셨다. 여기서 수감 이후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보좌관, 수행비서, 당직자 등이 참석했고 이들과 함께 집으로 이동해 함께 식사를 즐겼다.

정봉주 (사진=YTN 화면 캡처)

그는 자신의 성추행 의혹을 보도한 언론사의 의도를 추궁하며 책임있는 마무리를 요구했다. 현재까지 해당 매체의 입장을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정봉주 기자회견과 관련 네티즌들은 "rotc**** 봉주 기다려보자 반박이 나온다니까 진실은 곧 밝혀지겠지" "mcgr**** 그렇지... 큰소리 칠때부터 아닌줄알았다" "jins**** 자 이제 반박은 어떻게 나올려나?? 아주 진흙탕이구만" "ys77**** 나 진짜 정봉주 별로 안좋아하는데 잘 대처하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은 든다. 미투가 다른길로 가지않길 바란다." 등 의견이 나온다.

반면 "cjae**** 호텔 로비의 레스토랑은 보통 카페도 겸용하는데 피해자가 그걸 헷갈리는 게 그렇게 물고 늘어질 일인가? 끔찍한 일을 당한 곳이라 렉싱턴 호텔에 다시 가보지도 않았을 텐데. 글고 24일 나꼼수 멤버랑 종일 같이 다녔다는 걸 알리바이라고 제시하는 거냐? 역시 조작 전문가 정봉주 기자회견 답네." "cina**** 그런일이없다가 아니라 날짜가 틀렸다네. 치사한인간. 대학생한테 코높혀주고싶었는데 감옥에 들어가게되서 아쉽다 라는게 지어낼수있는 말이냐? 인간적으로 실망했다." "yojo**** 진짜 미투 피해자들은 오늘내일 혹은 이제부터 점점 묻힐지도 모르겠다. 꽃뱀취급 받을지도...너무들하네. 어느쪽이든 빨리 결정나고 치웠음좋겠다" 등의 반론도 만만치 않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