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휴먼사이언스 코지마에서 프리미엄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를 전국 이마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기존 차분한 이미지의 코지마 타 제품과 달리 밝은 색상을 베이스로한 화려한 느낌이 특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L/S 프레임 안마의자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프레임을 따라 소프트한 마사지볼이 밀착한 안마감을 제공하며, 고급 안마의자의 기준이 되었던 무중력 기능과 자동 슬라이딩 기능도 탑재 되어 있다. 

또한,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는 사용자가 마사지를 받으며,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리모컨, 핸드폰 거치대 및 사이드 리모컨도 활용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전국 이마트에서 코지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안마의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코지마 안마의자 전직원의 목표이고, 이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을 시작으로 젊은 층의 목소리에도 꾸준히 귀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며, "이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 외에도 앞으로 더욱 참신하고 훌륭한 건강가전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마는 2017년 강소기업과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및 ‘2017 소비자가 선정한 올해의 마사지기 부분 브랜드 대상’ 수상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