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의류 및 액세서리와 더불어 다양한 가죽 제품, 필기구, 라이터 등을 선보이고 있는 '에스.티. 듀퐁(S.T. Dupont)'에서 한국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티. 듀퐁의 셔츠 브랜드인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셔츠, 넥타이, 행커치프 구성의 선물 세트와 프리미엄 라인의 셔츠, 타이, 행커치프, 양말 4종 구성의 프리미엄 세트를 준비하며 ‘에스.티. 듀퐁 타이’는 타이 2매와 손수건으로 구성된 세트를 별도로 출시한다. 또한, 정상 상품에 한해 20% 세일(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세트 또는 비즈니스 양말세트 중 택1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어 25주년을 기념해 펜, 라이터의 소품, 벨트, 지갑, 가방 등 25개의 가죽 제품을 각각 특가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내 정상 상품에 한해 20% 세일(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세트를 증정한다.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국내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부드럽고 유연한 최상급 가죽, 정교한 디테일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슈즈를 선보이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스니커즈 한정 수량을 특가에 판매하며, 정상 상품에 한해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클래식, 에스.티. 듀퐁 타이, 에스.티. 듀퐁 슈즈 등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