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6

[무비레시피] 20인치 팔뚝 요정이 왔다 <챔피언> / 박진아 아나운서

보도본부 | 홍지수 PD

기사승인 2018.05.11  12:59:06

공유
default_news_ad1

[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진행 : 박진아

◀프롤로그▶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팔씨름 선수 ‘마크’.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 하루아침에 객식구 두명을 얻게 된 생활력 100단 싱글맘 ‘수진’. 인생 최고의 삼촌을 가지게 된 ‘수진’의 아들과 딸인 준형과 준희 ‘쭌쭌남매’까지! 그의 팔뚝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어메이징한 한 판의 시작. 영화 <챔피언>입니다.

◀MC MENT▶
‘국내 최초 팔뚝 액션’이라는 슬로건으로 무장한 영화 <챔피언>. 마블의 <어벤져스:인피니티워>가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지금, 꾸준하게 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챔피언은 마블리 마동석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영화에서도 마동석의 러블리함과 유머러스함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물론 영화 ‘챔피언’ 자체에 대해서는 사실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고 할 수는 있지만, 마동석의 도전에는 끊임없는 박수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 도전장을 내민 영화 <챔피언>을 요리합니다.

영화는 마크가 팔씨름을 하는 과정과 그 속에 얽힌 이야기들. 그리고 쭌쭌남매들과 함께 느끼는 가족의 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크는 유사장의 건물에서 작은 옷 가게를 운영하는 쭌쭌남매의 엄마, 수진을 만나게 되는데요. 알고보니 수진이 마크의 여동생이었던 겁니다. 하루아침에 마크에게 여동생과 조카가 생기게 됐고, 이로써 가족의 무언가를 느끼게 되고, 가슴 깊이 묻어두고 있던 팔씨름 챔피언의 꿈을 향해 도전 하는 겁니다.  

마크는 대한민국 팔씨름 랭킹 1위 라고 불리는 콤보, 그리고 마크를 무너뜨리려는 유사장를 한판에 꺾어버리고 팔씨름 세계대회 프리패스권을 손에 쥘 수 있을까요?

◀에필로그▶
사람과 사람이 손을 맞잡고 경기를 펼치는 스포츠 ‘팔씨름’. 팔씨름이란 누군가의 손을 잡고 대결하면서 오롯이 혼자서 싸워야 하는 종목이지만, 그 반대편 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더욱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지 않을까요? 내 손을 잡아주는 이에 감사하고, 나 또한 누군가의 손을 잡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라는 마음. 감독이 전하려는 메시지일 겁니다. 영화 <챔피언>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ad45
ad56
ad52
ad49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2
ad66
default_news_ad4

실시간 많이 본 뉴스

item72
ad76
default_nd_ad3
default_side_ad1

시사 더보기

item86
ad71

지식·교양 더보기

item87
ad69

지식·정보 더보기

item88
ad70

인포그래픽 더보기

item89
ad72

웹툰뉴스 더보기

item66

시선 인터뷰 더보기

item92
ad73

다큐멘터리 더보기

item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