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6

재래식 된장 산사의 참맛 석가탄신일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보도본부 | 이호 기자

기사승인 2018.05.16  08:55:35

공유
default_news_ad1

두 달 이상의 발효과정을 거치며 유익균을 품고 익어가는 재래식 된장과 간장, 고추장은 예로부터 한식 조리과정에 널리 사용되면서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식재료다. 재래 된장의 경우 일반적인 된장의 70배 가량에 달하는 유익균을 가지고 있어 더욱 다양한 효능을 맛볼 수 있는데, 재래 된장의 키토올리고당 성분은 체내 활성산소 제거로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고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메티오닌 성분의 경우 체내 각종 염증을 완화시키는 항염효과가 있어 붓기 제거와 관절염에 효과적이다. 특히 된장의 주원료가 되는 콩에 풍부한 이소플라본과 필수지방산은 혈관과 관련한 질병인 동맥경화와 고혈압 등을 예방하는데 좋다. 

특히나 재래식 된장 외에도 콩을 발효시켜 그대로 섭취하는 청국장의 경우 다량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내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청국장이 발효되면서 나타나는 끈끈한 점액질에는 폴리감마글루탐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의 효능이 있다.

세종시 장군면에 위치한 영평사에는 이런 재래식 된장과 청국장, 간장, 고추장의 전통장에 모두 9번 구워낸 9회죽염을 넣어 간을 해 담백하고 깔끔하다. 더욱이 죽염의 경우 환원력이 뛰어나고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건강식품으로 영평사에서는 9번의 고온소성을 거쳐 전통장에 맛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승가정신으로 정성껏 빚어낸 영평사 산사의참맛 재래식 전통장은 오는 석가탄신일을 맞아 본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대 33%에서 6%의 할인을 진행하며 석가탄신일 세일 이벤트 행사에는 세종시 영평사에서 직접 수확한 헛개나무로 추출한 헛개나무추출액과 여성에게 이로운 구절초 제품들을 함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산사의참맛 석가탄신일 할인 이벤트 행사에서는 죽염을 넣은 된장, 고추장, 청국장, 간장 외에도 자연의 맛을 담은 각종 건강식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영평사 산사의참맛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 또는 주문 관련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45
ad56
ad52
ad49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2
ad66
default_news_ad4

실시간 많이 본 뉴스

item72
ad76
default_nd_ad3
default_side_ad1

시사 더보기

item86
ad71

지식·교양 더보기

item87
ad69

지식·정보 더보기

item88
ad70

인포그래픽 더보기

item89
ad72

웹툰뉴스 더보기

item66

시선 인터뷰 더보기

item92
ad73

다큐멘터리 더보기

item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