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5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데드풀 2
장르- 액션, 모험, 코미디, SF / 미국 / 117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슈 브롤린
줄거리-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 여자친구 바네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어느 날, 미래에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이 찾아 오면서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고 데드풀은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 패밀리를 결성하게 되는데...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49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줄거리-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 버닝
장르- 미스터리 / 한국 / 148분
출연-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
줄거리-유통회사 알바생 종수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해미를 만나고,그녀에게서 아프리카 여행을 간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아프리카에서 만난 벤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종수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벤은 해미와 함께 종수의 집으로 찾아와 자신의 비밀스러운 취미에 대해 고백한다. 그때부터 종수는 무서운 예감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 피터 래빗
장르- 애니메이션, 가족 / 영국,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95분
출연- 제임스 코든, 도널 글리슨
줄거리-영국의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마음씨 고운 화가 ‘비’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살고 있던 ‘피터 래빗’과 친구들. 그러던 어느 날! 런던에서 온 깔끔쟁이 ‘토마스’가 ‘피터 래빗’이 가장 좋아하는 당근밭 출입을 막아버린다. ‘피터 래빗’과 친구들은 당근밭에 다시 들어가기 위한 작전을 짜고, ‘토마스’는 토끼들과 평화롭게 지내고 싶어하는 ‘비’의 눈치를 보며 몰래 토끼들을 물리칠 계획을 세우는데…

▪ 레슬러
장르-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10분
출연-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줄거리-과거 레슬링 국가대표였지만 특기는 살림, 취미는 아들 자랑, 남은 것은 주부 습진뿐인 프로 살림러 ‘귀보’. 그의 유일한 꿈은 촉망받는 레슬러 아들 ‘성웅’이 금메달리스트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성웅은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훈련에 나가지 않겠다고 하고, 설상가상으로 귀보 ‘엄마’의 잔소리는 더욱 거세진다. 거기에 소개팅으로 만난 의사 ‘도나’의 막무가내 대시까지. 평화롭던 일상이 순식간에 뒤집힌 귀보씨는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 안녕, 나의 소녀
장르- 멜로, 로맨스 / 대만 / 104분
출연- 류이호, 송운화
줄거리-학창시절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있는 ‘정샹’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어떻게 된 영문인지 눈을 떠보니 첫사랑이자 짝사랑이었던 ‘은페이’에게 고백하지 못하고 지나가 버렸던 학창시절, 1997년으로 돌아가 있는 것. 이번에는 어떻게든 은페이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 하는 정샹. 하지만 경쟁자가 등장하며 그의 고백은 순탄치 않게 흐르는데...

▪ 마징가 Z: 인피니티
장르- 애니메이션, SF, 액션 / 일본 / 95분
출연- 모리쿠보 쇼타로, 카야노 아이, 우에사카 스미레
줄거리-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로부터 지구를 구했던 '마징가 Z'.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피니티'를 통해 과거 이루지 못한 야망을 실현하려는 '닥터 헬'로부터 다시 한 번 인류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 챔피언
장르- 드라마 / 한국 / 108분
출연- 마동석, 권율, 한예리
줄거리-미국 로스엔젤레스, 한 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꿨지만 지금은 클럽에서 일하는 ‘마크’는 자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의 설득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진기'에게서 귀국 선물로 받은 오래 전 헤어진 엄마 주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엔 엄마 대신 본 적 없는 여동생 ‘수진’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떡하니 살고 있는데…

▪ 다이노 헌터:티렉스VS파키리노 대격돌
장르- 애니메이션 / 영국 / 78분
출연- 찰리 로우, 칼 어번, 앵거리 라이스
줄거리-7천만 년 전 매서운 백악기 시대, 육식공룡들의 지배 속에서 태어난 파키리노사우르스 ‘파키’는 추운 겨울을 피해 가족들과 남쪽으로 대이동을 시작하지만 갑작스레 숲 속에 불이 나고, 어린 ‘파키’는 ‘티렉스’의 공격으로 엄마를 잃고 만다. 결국 ‘파키’는 저돌적인 형을 도와 무리의 리더로 성장하며 땅 위의 절대 강자인 ‘티렉스’의 습격에 맞서 싸우기 시작하는데....

▪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장르- 드라마 / 프랑스 / 113분
출연- 피오 마르마이, 아나 지라르도, 프랑수아 시빌
줄거리-집을 떠나 전 세계를 돌아다니다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1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장남, ‘장’. 똑 부러지는 성격, 삼 남매 중 실질적인 리더, 아버지의 와이너리를 도맡아 운영 중인 둘째, ‘줄리엣’. 어렸을 적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한 꽃길 인생이었지만, 결혼 후 처가 월드에 시달리고 있는 막내, ‘제레미’. 10년 만에 재회한 삼 남매에게 남겨진 아버지의 유산, 부르고뉴 와이너리. 그들의 최상의 와인 만들기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