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유진/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7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앤트맨과 와스프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 118분
출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더글라스, 마이클 페나, 로렌스 피시번, 미셸 파이퍼, 해나 존-케이먼
줄거리- ‘시빌 워’ 사건 이후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 중이던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던 앤트맨과 와스프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직면하는데…

▪ 스카이스크래퍼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 미국 / 102분
출연- 드웨인 존슨, 니브 캠벨
줄거리- 누구도 구하지 못한다면 내가 한다! 세계 최고층 빌딩, 사상 최대의 재난. 역대 최악의 테러 집단을 향한 불꽃같은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 마녀
장르- 미스터리, 액션 / 한국 / 125분
출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줄거리-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두고 키워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다.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자윤,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난다. 자윤의 주변을 맴돌며 날카롭게 지켜보는 남자 ‘귀공자’, 그리고 과거 사고가 일어난 시점부터 사라진 아이를 찾던 ‘닥터 백’과 ‘미스터 최’까지 자신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 속닥속닥
장르- 공포, 미스터리 / 한국 / 91분
출연- 소주연, 김민규
줄거리- 수능을 끝낸 6명의 고등학생, 섬뜩한 소문이 있는 귀신의 집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그곳에서 죽음의 속삭임과 함께 친구들이 한 명씩 사라지고 멈출 수 없는 극한의 공포가 그들을 덮치는데...

▪ 변산
장르- 드라마 / 한국 / 123분
출연- 박정민, 김고은
줄거리- 발렛 파킹,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빡센(?!) 청춘을 보내지만, 쇼미더머니 6년 개근의 열정을 불태우는 무명 래퍼 학수 a.k.a 심뻑(박정민). 또 다시 예선 탈락을 맞이한 인생 최악의 순간, 한 통의 전화를 받고 잊고 싶었던 고향 변산으로 향한다. 짝사랑 선미 (김고은)의 꼼수(?)에 제대로 낚여 고향에 강제로 소환된 학수. 징글징글하게 들러붙는 옛 친구들로 인해 지우고 싶었던 흑역사는 하나, 둘 떠오르고 하루 빨리 고향을 뜨고 싶었던 학수는 예측 불허의 사건들을 겪으면서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 탐정: 리턴즈
장르- 코미디, 범죄 / 한국 / 116분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줄거리-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 원!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 미드나잇 선
장르- 멜로, 로맨스 / 미국 / 92분
출연-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
줄거리-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 빅샤크: 매직체인지
장르- 애니메이션 / 중국 / 74분
출연- 이제인, 장병관, 김사라, 김한나, 윤세웅, 홍후백, 김경희, 이슬
줄거리- 깊고 깊은 바닷속 신비의 해저 왕국. 개구쟁이 아기상어 메이는 바닷속 탐험 놀이를 하던 중 유령선에서 우연히 시간을 바꾸는 매직박스를 발견한다. 하지만 매직박스를 잘못 건드리는 바람에 무서운 아빠 상어 빅샤크가 꼬마로 변해버리고 조그만 악동 물고기들은 거대한 꽃게 몬스터로 변신한다. 평화롭던 바다왕국은 하루아침에 뒤죽박죽 마법에 걸려 위험에 빠지는데...꼬마로 변한 아빠 빅샤크와 아기상어 메이는 수달 보보, 문어 핑키, 소라게 하부 등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마법의 주문을 풀고 바다왕국을 원래대로 되돌려 놓기 위해 바다 끝, 머나먼 미지의 세계로 짜릿하고 신비한 모험을 시작한다.

▪ 킬링 디어
장르- 스릴러 / 영국, 아일랜드, 미국 / 121분
출연- 콜린 파렐, 니콜 키드먼, 배리 케오간
줄거리- 성공한 외과 의사 스티븐과 그에게 다가온 소년 마틴. 미스터리한 그와 친밀해질수록 스티븐과 그의 아내의 이상적인 삶은 완벽하게 무너지는데...

▪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장르- 판타지, 멜로, 로맨스 / 일본 / 109분
출연- 아야세 하루카, 사카구치 켄타로
줄거리- 영화감독을 꿈꾸는 ‘켄지’. 우연히 발견한 오래된 흑백 고전 영화 속 ‘미유키’ 공주를 동경하게 된 그는 아무도 없는 극장에 남아 그녀가 나오는 영화를 혼자 감상하는 것이 일상이 된다. 폭우가 몰아치던 어느 날, 그에게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이 벌어지게 되는데! 바로 스크린 속 ‘미유키’ 공주가 현실 속으로 나타난 것. 흑백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말괄량이 ‘미유키’ 공주와 해피 엔딩을 꿈꾸는 순수 청년 ‘켄지’의 신분(!), 컬러(!), 시공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로맨스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